학회소식

공지사항 진료상담에 대한 예의

조회수 : 1,464 게시일 : 1999-11-02
진료상담은 국내에서 각 분야별로 정평이 있으신 전문의선생님들께서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물론 환자분들이 상담료를 지불하지 않듯이 상담전문의 선생님들께도 아무런
보상이나 사례비를 드리지 않습니다.
상담을 담당하는 분들이 해외학회참가, 강의준비 등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답변이 늦어지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상담의 내용이 내용이 응급상황이 아니며
또한 '진료안내'란을 클릭하시면 가까운 곳의 알레르기클리닉을 발견할 수있으니까
그쪽의 진료를 받도록 하십시요.
가능하면 선생님들께 조속한 답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한편 '----의사는 무얼하는지?'와같은 푸념이나 질책은 하지 마시고 병원에 가셔서 진료받을 때처럼
예의를 갖추어 질문을 해주십시요.
감사합니다.

홍보이사 이봉재